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강남 논현 역삼 선릉

[강남역 스푼더 스트리트]평일에도 무한리필을 먹어보자!!

모임을 갖는 지인분들과 

같이 만나서 식사를 갖게 되었습니다.


제가 있는 사무실에서

강남역까지.. 빠른길은 아니지만서도 


앞으로 일어날 대 폭식(?)을 위해서 슬슬 걸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날씨인지라 약간 더웠지만.


제앞에 기다릴 샐러드바와 싱싱한 소고기가 있기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올수있었네요.


오늘 간곳은


강남역 스푼 더 스트릿!


입니다.


특히 요즘은 무한리필집을 많이 간듯하네요.


낙성대에 있는 생고기 제작소, 쿠우쿠우 부터

이번에 가게된 스푼더 스트릿!


좋은사람들과 맛있고 행복한저녁 보내다보니 더 즐거웠던것 같네요 ㅎㅎ

평일에도 런치메뉴가 있으니 참 좋았고~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이쪽입니다^^




강남역쪽에서 스푼더 스트릿을 걸어가다보니

사람들이 어느한쪽을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무엇인가 보게되니~


도심속에서 연주회가 열리고 있더군요.


역시나 서울이나 수도권에 가장 큰 장점은

이러한 문화시설이 생활 곳곳에 내재되어 있다는점 아닐까요.

오래 듣지는 못했지만 힐링하고


 다시 제가 가야할길을 같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스푼더 스트릿~

아직 안보이시죠?



빽다방 위쪽에 보이는게 바로 스푼더 스트릿 입니다 ㅎㅎ

더위를 물리치고 늠름하게 걸어갔네요 ㅎㅎ



이미 일행분들은 와서 시작하고 계셨어요 ㅎㅎ


육수와 더불어 깊은맛을 더해줄 갖은 

야채,버섯들이 보글보글 끓고있네요~~


참 밑에는 인덕션인데~


불로끓이는 찌개집이 아니고서는 다 저런 인덕션으로 끓이는 듯 합니다ㅎㅎ 



싱싱한 고기

퐁당 퐁당 넣어서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 을 갖고왔네습니다 ㅎㅎ




한입씩 사라지는 마술 ㅎㅎㅎ



새우를 맛있게 잘 구웠고~

특히나 저 파저림이 정말 좋았습니다 :)



블루베리피자나 다른것도 있었고,

블루베리 대신 그냥 피자 먹었네요 ㅎㅎ



이건 감자스프~~

약간 짭쪼름해서 아마 처음 밥먹을때 먹었던듯 하네요




이게 아까 샤브샤브에 들어갔던 그 많은 야채입니다.

너무나 다양하고 먹을게 많아서 좋았네요.



그렇게 몇번을 반복해 가면서 고기를 먹었네요~

먼저들 드셔서 그런지 많이들 지치셨습니다.


그래서 나머지 고기까지 다 맛있게 먹고..

클리어~~


아주 맛나게 잘먹은듯 합니다 :)


강남역에서 샤브샤브 오실꺼면 추천해드리네요 ㅎㅎ


그 맑았던 국물은 다 어디갔을까..ㅋㅋ


육수도 몇번 추가했는데 국물이 저렇게 까지 바꿨다면.

수많은 고기가 왔다갔다는게 느껴지시죠?


다들 맛점 하시고 


평일에 한번 사람들만나서 좋은시간 보내도 참 좋은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