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학동 언주 강남구청

[논현동 행복한 밥집]가자미 정식으로 든든한 점심한끼!

이전에도 

논현동에 있는 '행복합 밥집'을 포스팅 한적 있는데.


오늘도 했네요.


기본적으로 반찬이 .. 그것도 맛있는 반찬이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평소에 자취생활을 하다보니 생선접할일이 많이없는데.

생선 가자미를 먹다보니, 굉장히 뿌듯하기도 하구요 ㅎㅎ


위치는



강남 ymca, 팍스빌딩 

언주역에서는 5분정도 걸어야 되니


근처에 있으니 주위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논현동 행복한 밥집


기본셋팅전~



'오늘의메뉴'라고 해서 

기본적인 메뉴가 나오네요.


하나는 잘 제육볶음이었고, 다른하나가 제가 먹은 가자미구이 였는데




고민고민하다가 

고기는 평소에도 잘 먹는다 생각해서 가자미구이를 먹게 되었습니다.


이건 단체테이블~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반찬이 아주 푸짐하게 나오네요.

밥은 원래 한공기가 나오는데.

제가 식단을 조절하기 위해서 

조금덜어냈네요..


미리 덜어놓았으면 참 좋았으련만 ㅎㅎ...



푸디로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부터 시작해서

-양배추 삶은것

-김자반

-오이무침

-감자조림

-김치볶음

-마카로니&옥수수 

-숙주나물입니다.




전 원래 가리는 체질이 아니라서, 모든 음식을 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특히나 가자미 구이는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아주 맛있게 먹엇네요 ㅠ.ㅠ


든든한 가자미 센터의위엄!



아 위에 사진은 밥을 살짝 덜어내서 찍으면 어색해보여서

덜어냈던 밥을 다시 담은 모습입니다.


반찬하나하나 잘 음미하면서 맛있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학동,언주,강남구청 맛집모음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맛집] 오메가강구항 점심특선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팍스타워 YMCA] 부산 아지매 국밥


[강남구청 선정릉 논현 맛집]질좋은 삼겹살 벌집한판 무한리필


[경복아파트 언주 논현] 구수한 북촌정통순대국 


[학동역 강남구청역 차관사거리] 중화음식 삼국지 통문어가 한마리


[언주역 경복아파트 사거리]포반 베트남쌀국수 


[논현 경복아파트 사거리]가나 돈가스의 집(삼대천왕 출연)


[논현 언주]장독대 김치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