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학동 언주 강남구청

[경복아파트 사거리 언주역 맛집]양많고 맛있는 다다돈가스!

맛있는 음식을 찾아서 

어슬렁거리는 한마리 하이에나 처럼


오늘도 맛집을 찾으러 돌아다니는 두치입니다.


이번 맛집은 

언주역쪽에 다다돈까스 인데


양많은 돈까스와 식감이 괜찮았네염


주의 논현동 쪽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셔서

점심한끼 하기에 참 좋아보입니다




참 정겨운 간판

'多多' 돈까스


많은'다'를 두번쓰신거보니 정말 많이주실듯 하네요

들어가서 주문시작하기전~ 


메뉴판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

아마 제가 먹었던 돈까스는 7000원 이었던걸루 압니다.

(정확히는 잘 기억안나여 한번 먹기에 그리크게 부담 안되는 가격이었네요)


요즘에는 7000원짜리 돈까스도 많이 찾아보기 힘든듯하네요.


물을 한잔 들이키며 돈까스 맞을준비!



양많은 돈까스 등장~

밥도 한공기정도 되는것같구.


전 무엇보다 샐러드보다 저 옆에있는 저린고추와 마늘 그리고 깍두기가

참 좋더군요.


어렸을적에 왕돈까스를 시키면

꼭 저런 깍두기가 같이 왔는데...


맛있고 참 좋았습니다.





정면샷!

무엇보다 돈까스 양이 한개에 + 1/2개 는

얹은듯해서 좋았어요.




논현 언주 쪽에서 

많은 돈까스를 가보지는 않았지만, 


가본곳중 가장 괜찮은듯해요~!


계속 사진이 나와서 

할말은 없는데 말은 계속 이어가네요.



참 저기 옆에 나오는 된장국도 먹기 좋았습니다.





다먹고나서 이곳저곳보면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꺽 맛나 클리어!




잠시 바깥풍경보면서 여유도좀 즐기구요



계산하고서 마지막으로 정면한번더 찍고나왔습니다.

물론 나온분들 사진은 모자이크~!



나오면서 입간판한번 더보구~~

그렇게 맛나고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나왔네요 ㅎㅎ


주위에서 가까이 오시기에 괜찮은곳은


언주역 , 경복아파트사거리, 

특히 PAX빌딩이나 강남YMCA쪽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방문하기 좋아보여요!


아무튼 점심 참 잘먹었습니다~!



학동,언주,강남구청 맛집모음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팍스타워 YMCA] 부산 아지매 국밥


[학동역 강남구청역 차관사거리] 중화음식 삼국지 통문어가 한마리


[언주역 경복아파트 사거리]포반 베트남쌀국수 


[논현 경복아파트 사거리]가나 돈가스의 집(삼대천왕 출연)


[언주역 논현 YMCA]매일 바뀌는 행복한맛집


[학동역 논현]바다 양품이 동태탕 알탕 


[학동역 논현 화개장터]화개장터 점심점식


[언주역 논현 맛집]소공동 뚝배기집 제육직화


[언주 경복아파트 사거리]얼큰육개장 국물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