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학동 언주 강남구청

[논현 만두맛집 밀양손만두]진짜 맛있는 만두 맛집


저번에 포스팅했는데.

또 하게되네요 ㅎㅎ


워낙 만두종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만두국을 자주 먹으러 갑니다.


이곳의 별미는 특히나~

칼국수와 만두국을 같이 먹을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같네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참참

위치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강남YMCA에서 가깝고

팍스빌딩 경복아파트사거리

와도 밀집해 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이네염

무절임과,김치,양념장!!



제대로 찍은 김치~~

(옆에 살짝 양념이 뭍어나왓어요 ㅋㅋ)




곰표밀가루의 위엄 ㅋㅋㅋ

직접 만두만드는걸 간접적으로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저희 밀양손만두는 매일 신선한 재료를 직접 구입하여

그날 판매할 만두만을 만들고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주인장님의 강한 신념이 보여집니다 ㅎㅎ



다양한게 있지만

저는 

'칼만두국'해바라기 ㅎㅎ


오면 매일 이것만 먹는듯 합니다.



그렇게 칼만두국이 나오네용 





큼직한 만두를 먹다보면

어느새 포만감이 찾아옵니다.


특히나 이곳은 직접 만두를 만들기때문에.

괜찮다는 생각이 더들게되구요 ㅎㅎ


강남 YMCA쪽으로 오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학동,언주,강남구청 맛집모음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맛집] 오메가강구항 점심특선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팍스타워 YMCA] 부산 아지매 국밥


[강남구청 선정릉 논현 맛집]질좋은 삼겹살 벌집한판 무한리필


[경복아파트 언주 논현]방일해장국 훌륭함


[학동역 논현역]맥도날드 빅맥 런치세트


[언주 경복아파트 사거리]얼큰육개장 국물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