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고양 일산근교

[도미노 피자]직화스테이크 피자 인터넷 주문 쿠폰 할인!

오랜만에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피자집에 연락을 했는데.

단골피자집이 문이 안열려있더군요 ㅎㅎ


그래서 도미노피자에 시켰습니다.


확실히 도우나 다른게 일품이었고 아주 잘먹었네요 ㅎㅎ








직접 수령을 하러갔었습니다.

역시나 도미노피자는 매장안이 참 깔끔하죠~



이런저런 설명서도 있고

옆에는 

박보검 - 송중기가

 같이 나란히 서서 사진을 찍고있네요 ㅎㅎ



이건 정면에서 찍은샷~

가지런히 박스도 놓여져있고 위에는 메뉴판이 있네요



사진을 너무 많이찍었습니다 ㅋㅋ

이것저것 참 많네요~


미리 앱으로 주문해놔서 그런지 몰라도 빨리 나왔습니다.

참 좋네요.



정면에는 송중기 얼굴이 나와있고



그렇게 직화스테이크 피자를 받아서 먹었습니다.






고기맛이 일품이었고 

일단 이것저것 참 듬직하니 먹기가 좋았어요



워낙 피자가 큰지라 

2조각 밖에 못먹었습니다 ㅎㅎ


다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고양,일산근교 맛집모음


[고양 벽제] 강강술래 맛있고 깔끔한 돼지갈비


[대화역] 롯데리아 양념감자 아메리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