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관악구 신림 봉천 낙성

[신림역 원조민속순대타운]미자네에서 맛나게 순대!

다들 순대좋아하시나요?

전 집이 신림쪽이라서 순대를 먹으러 자주 갑니다.


5~6번 갔는데, 아직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하고 

매일 새로가게 되네요 ㅎㅎ


오늘 방문한곳은 


신림역 민족순대타운 3층에 위치한

'미자네'입니다.


기본적으로 순대타운은 거기서 거기인데.


여기서 갈리는것이~

본인이

-깍두기를 좋아하느냐

-단무지를 좋아하느냐


정도의 차이인듯 하네요 ㅎㅎ


포스팅 시작할게요~!




여기는 친한형이 자주 다녀서 오게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음료수

-무

-양념장이 셋팅이 됩니다






그리고 철판은 역시 불맛이 밥맛이죠~

불맛을 위한~ 가스렌지!



메뉴판입니다

-순대곱창

-원조백순대

-곱창볶음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백순대로 고고씽!



뜬금없이 나오는 간판 ㅋㅋ



등장했습니다~

-순대

-곱창

-부추

-양파

등등등~


참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이건 푸디로 찍은사진 


둘이서 순대2인분에 

밥까지 야무지게 볶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것 같이~

드시기전에 본인이 

단무지파인가 무파인가 먼저 생각해보심이 좋을듯합니다~!



관악구,신림,봉천,낙성 맛집모음


[서울대입구] 집밥생각날때 순이네밥상


[신림역] 맥도날드 런치세트 빅맥


[신림역] 혼밥 순대국 뼈해장국 큰 맘 할매순대국


[신림역] 순대타운 백순대 냠냠


[서울대 입구역 낙성대역] 소고기 생고기 제작소 무한리필 


[신림역] 구영회 초밥 맛나고 부드럽게 저녁을


[서울대 입구역] 쿠우쿠우 초밥 스시 무한리필 


[장승배기역] 간장새우 횟집 맛있게 저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