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강남 논현 역삼 선릉

[경복아파트 맛집]깜짝놀랄맛 방일해장국!

더운 여름이면 

먹을수 있는게 뭘까 고민할때가 참 많습니다.


제가 오늘 방문한곳은 

'경복아파트 사거리 맛집'

방일해장국 이라는곳인데요.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는

선지가 들어가고 이것저것 들어간 건데기가 참 맛있습니다.


그리고 별거 아닐수도있는데

양념장도 참 훌륭하구요.


약간 양평해장국과 비슷한 맛인데 약간다르네요 ㅎㅎ

혹시라도 지나가다가 한번 방문하심 참 좋을듯하네요.


그만말하고 이제 슬슬 시작해볼게요!


위치는여


경복아파트 사거리에서 

PAX타워 방향으로 

YMCA뒤쪽에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제가 방문한시간은 점심시간의 폭풍이 조금 지났을때 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고, 그래서 한산한게 

국밥한그릇 하기에 참 좋았네요.







에어컨이나 선풍기가 많이 있어서

아주좋았구요 ㅎㅎ



이거는 소스 먹는법입니다.

놀랍게도 여기서 소스가 나오는데 이방식으로해서

건데기를 찍어먹으면~!


참 맛있게 해장국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내장장

소고기 국밥

해장국 

내장볶음

곱창전골

수육등


아주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희는 해장국을 먹었네요.




실내가 꽤나 크고 넓어서 좋습니다.

왔다갔다하는 



이건 기본적으로 나오는 양념장.

위에 소스 만드는법이랑 일맥상통합니다.



셋팅하고..



해장국이 나왔네요.

건데기가 듬뿍들어져 있습니다 ㅎㅎ



공기밥도 하나 나오구여 ㅎㅎ



국밥이 아주 푸짐해보이네요.

건데기도 많구여.






아까 비법으로 만든소스.

이렇게해서 먹으면~!



한뚝배기 완료~!



그냥 해장국 말고도 여러가지먹을게 참 많습니다.

'소고기국밥'

'내장탕'

'메밀소바'

'메밀냉면'

등등




밖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ymca뒤쪽에 바로있으니 눈에 띄일겁니다.

논현 언주 

경복아파트 사거리에서


해장국 드실분들에게는 아주 큰 도움이 될것같네요ㅎㅎ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학동,언주,강남구청 맛집모음


[학동역 논현 화개장터]화개장터 점심점식


[경복아파트 사거리 김선생]훌륭하고 맛이 참 좋은 김밥


[경복아파트 언주 논현]방일해장국 훌륭함


[학동역 논현역]맥도날드 빅맥 런치세트


[언주 경복아파트 사거리]얼큰육개장 국물 굳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맛집] 오메가강구항 점심특선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팍스타워 YMCA] 부산 아지매 국밥


[강남구청 선정릉 논현 맛집]질좋은 삼겹살 벌집한판 무한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