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강남 논현 역삼 선릉

[논현 먹자골목 족발맛집 리북집]맛있는 족발~~!

오늘은 영동시장에 있는

족발맛집..


리북집을 갔다왔습니다.


이전에도 한번 방문하긴 했는데.

그때는 정신없어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일단 족발자체가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했고 맛있었습니다.


위치는 논현,신논현,영동시장 

어느곳으로 다와도 걸어올만한 거리입니다.



위와같이 논현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니 

막상 논현동 왔는데 


뭘 먹어야 할지 모른다고 생각하실때에는~

리북집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씩 셋팅을 하기 시작합니다.

족발이랑 약간의 색을 맞췄는지.


그릇들이 검은색이네요 ㅋㅋ



콩나물국물~

그리고 쌈장이랑 마늘등등



기본적인 부추,무침등이 있습니다.



드디어 족발등장!

윤기가 정말 샤르르하죠?

보통 일반집 족발과는 다른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살아있는듯한 식감~~

사실 남자세명이 먹기에

양은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맛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그렇게 족발을 한점씩 이것저것과 

섞어서 먹은후~~


소맥도 한잔씩했습니다 ㅋㅋ





다음에는 신논현쪽에 있는 청춘비어에 들려서

맥주한잔씩들!!



cheers~

하고 보냈네요!


참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듯한데.

리북집도 배달이 되는듯 합니다.


요즘엔 배민브라더스등 설치하면.

다 되니 ㅎㅎ


아무튼 잘먹고왔습니다.



강남,논현,역삼 맛집모음


양재역 삼곱식당, 서초동연가 고기맛이 끝내줌


논현 먹자골목 만족오향족발 


강남역 성성식당 매콤한 닭볶음탕


강남역 스푼더 스트리트 샤브샤브 무한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