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학동 언주 강남구청

[포몬스 차병원맛집]점심정식가면 쌀국수가 말도안되는 가격!

어느새부터 쌀국수가 참 맛있더라구요..

특유의 약간 깊은듯하면서 새콤한 국물이 저랑도 참 잘맞구요.


오늘은 평소에가던 포반이 아닌

포몬스를 방문해 봤습니다.


특히나 '점심특선'으로 꽤나 

저렴한 가격7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그렇게 먹다보니, 

참 맛있었네요


언제까지 '점심할인'이 계속 될지 모르니 

시간날때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치는요~


이곳에 있습니다.

포몬스 차병원점 이라고 나오는데






사실 차병원보다는

'경복아파트사거리'

'강남 YMCA'

'언주역'

과도 

꽤나 가까우니 시간나실때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앉아서 이쪽저쪽 둘러봅니다.



뭐 팔보채 비슷한 월남쌈이 보이네요.



물하고 소스통..


*2시까지 점심할인

*P2~P6에 해당 7000원 이라고 나옵니다.


이전에 양지로만 먹었었는데, 

전 오늘은 차돌박이로 먹었습니다.



그렇게 맛나게 선택하고나서~

다른게 뭐있나 한바퀴 돌려보고


포몬스 메뉴판을 덮어놨네요~



숙주인듯합니다~

많이 나오죠.

이곳처럼 숙주가 많이 나와서 

자기가 먹고싶은만큼 덜어먹는 시스템이

참 좋아보입니다 ㅎㅎ






단무지가 나왔네요 옆에 양파도 있구요.



드디어 쌀국수 등장.

깊은 국물이 나오는것처럼 아주 푸짐해보이네요.



참 곱습니다~~



쌀국수안에 숙주와 고추를 조금잘라서 넣었네요 ㅎㅎ

양파를 넣을까하다가 

양파는 이미 약간 식초등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김치'처럼 그냥 집어먹었습니다.



깔끔하게 다먹었습니다.

면발이 아주 잘들어가서 너무 좋았습니다.

점심에만 느낄수있는 7000원 정식은 참 괜찮아보이네요~!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맛있게 쌀국수를 드십니다



연예인도 많이 왔다갔나보네요~


여러분도 7000원 포몬스 쌀국수를

즐기실생각 있으시면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학동,언주,강남구청 맛집모음



[언주역 경복아파트 사거리]포반 베트남쌀국수 


[논현 경복아파트 사거리]가나 돈가스의 집(삼대천왕 출연)


[논현 언주]장독대 김치찌개 


[언주역 논현 YMCA]매일 바뀌는 행복한맛집


[학동사거리 임페리얼 팰리스 스타벅스]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경복아파트 사거리 김선생]훌륭하고 맛이 참 좋은 김밥


[경복아파트 언주 논현]방일해장국 훌륭함


[학동역 논현역]맥도날드 빅맥 런치세트


[언주 경복아파트 사거리]얼큰육개장 국물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