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학동 언주 강남구청

[강남YMCA 점심맛집]포몬스 쌀국수!

어느새 쌀국수를 일반적인 우동이나 짬뽕보다 더 자주먹는듯 합니다.

특히나 경복아파트 사거리쪽에는 

여러개 쌀국수집이 있는데


오늘은 포몬스에 들렸네요.

포몬스에 들려서~


점심에 가면 할인을 하니 주위에 계신분들은 

한번 들려보시면 참 좋을것같아요~



기본적인 찬을 셋팅합니다.

단무지,양파초절임등등.



위에는 연예인들 사인입니다~

유명한 분들이 많이 오셨었나보네요 ㅎㅎ






숙주나물~~



한움쿰 넣었습니다.



이건 같이 식사하신분이 

드신건데~

케첩맛처럼 신맛이 강하더군요~



제가 시킨건 아마 '양지 쌀국수'인듯 한데

점심에는 할인이 있어서 그렇게 부담되지는 않았습니다


안에 고기가 꽤 많아서 

먹을만했구요 ㅎㅎ

숙주가 국물에서 잘 놀아서 좋았네요.





딱 봐도 국물이 깊은맛이 나보이죠?

여러분도 꼭 들려서 한번 식사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술한잔 하신분있다면,

꼭 들려서 드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도 전날 맥주를 한잔 마셨었는데...

이걸로 속풀이 하다보니 참 좋더군요^^


쌀국수 땡기시는분들은

오늘 점심 쌀국수로 후루룩~




학동,언주,강남구청 맛집모음



[언주역 논현 맛집]소공동 뚝배기집 제육직화


[학동사거리 임페리얼 팰리스 스타벅스]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경복아파트 사거리 김선생]훌륭하고 맛이 참 좋은 김밥


[경복아파트 언주 논현]방일해장국 훌륭함


[학동역 논현역]맥도날드 빅맥 런치세트


[언주 경복아파트 사거리]얼큰육개장 국물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