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학동 언주 강남구청

[논현동 점심맛집]소공동 뚝배기 경복아파트점!

일찍 밥을 먹고 싶을때,

특별하게 먹을게 없을때는


소공동 뚝배기를 갑니다.


맛집이 아니라는 얘기가 아니라.

언제가도 먹을 메뉴가 참 많아서 그렇죠

ㅎㅎ


(대신 오징어볶음이나 제육볶음등은 

두명이상에서 가면 참 좋습니다)


자~이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여기는 논현에 있는

'소공동 뚝배기'입니다.


시간나시면 꼭 방문해보세용~


위치는~






내부사진입니다.

메뉴판이 보이고~


아직 애매한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없었네요.






물을 한잔마시고


이건 기본적인 반찬이에요~



아래쪽에서 찍은사진


돌솥비빔밥 입니다.

돌솥이라서 그런지 매우 뜨겁습니다 hothot~



사실 혼자와서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볶음은 2인이상이라 못먹더군요 ㅠㅠ 


다른 뚝배기 종류가 있었는데,

그것도 그리 많지 않았구요 ㅋㅋ


깔금하게 저녁먹고서 모임갓습니다.


강남ymca 혹은

언주역쪽에서 근무하고 계신분들은


'소공동 뚝배기'오시면 

꽤 먹을것 많을겁니다~


들려보세용!!



 

학동,언주,강남구청 맛집모음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맛집] 오메가강구항 점심특선 


[경복아파트 사거리 논현 팍스타워 YMCA] 부산 아지매 국밥


[강남구청 선정릉 논현 맛집]질좋은 삼겹살 벌집한판 무한리필


[경복아파트 언주 논현] 구수한 북촌정통순대국 


[학동역 강남구청역 차관사거리] 중화음식 삼국지 통문어가 한마리


[언주역 경복아파트 사거리]포반 베트남쌀국수 


[논현 경복아파트 사거리]가나 돈가스의 집(삼대천왕 출연)


[논현 언주]장독대 김치찌개 


[언주역 논현 YMCA]매일 바뀌는 행복한맛집


[학동역 논현]바다 양품이 동태탕 알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