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알찬정보

[이삭토스트 메뉴]종류별 정리 영업시간 꺅!

요즘 조금 일찍일어나서


가끔 운동을 합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다 보면, 허기가 질때가 많은데요.


그때는 토스트를 한점씩 베어물면 


'아 이러기 위해서 운동을 했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다른 토스트 말고 

전 토스트의 기본은 '햄 치즈 토스트'라고 보는데요.


마치 김밥집에서는 김밥을 먹어봐야 그집이 다른 메뉴는 잘하나 알수있는것처럼

토스트 집은 기본 햄치즈 토스트를 먹어봐야 알수 있다고 봅니다.


근데 이게 도대체 위치는 어디에있고, 이런걸 까먹을때가 있으니

오늘은 이삭토스트 메뉴와 위치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맛있게 찾아서 맛있는 토스트 한번 즐겨보시죠!



이삭토스트 메뉴





통합검색사이트에서 이삭토스트를 누릅니다.

그럼 '이삭토스트' 사이트가 나옵니다

메뉴를 클릭하세요.




그럼 토스트에 관한 메뉴가 나옵니다

'햄 치즈 토스트'부터 '매운 돈까스 토스트'까지 

다양한 토스트가 나옵니다.


갑자기 감자 토스트가 땡기는군요...

조만간 한번 들려야겠습니다.



토스트와 같이 먹을 '커피&티'도 있습니다.

다양하게 있으니 원하시는걸로 ㄱㄱ



특히나 토스트에는 과일주스 & 음료 가 제격이라고 하니

계절에 맞게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셔보시면 참 좋을듯하네요 ㅎㅎ





이삭토스트 매장찾기



매장을 찾아보겠습니다.

아까 그 처음 화면에서

'가맹점'을 눌러주세요.




그럼 현재 오픈된 매장이 있고, 

옆으로 눌러주시면 '매장찾기'가 나옵니다.



저는 강동구를 검색해 봤습니다.



강동구청역점과 천호역점 두개가 나오는데.

지도와 연동이 잘 안되는지, 제 컴퓨터가 이상한지 안나오네요 

ㅎㅎ 그럼 어떻게해야할까요?



우측상단에 보면 해당매장 전화번호가 있는데

이걸 긁어와서 네이버 검색창에서 검색하세요.

덧붙여 이건 꼭 이삭토스트 말고 다른 업종의 다른매장도 해당되니 

응용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물론 안되는곳도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영업시간


검색하면, 이삭토스트 천호사거리점 이라고 나오고


운영시간이 나옵니다


매일 9시~ 22: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퇴근시간이나 짬날때 가서 한번씩 드셔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오늘은

이삭토스트 메뉴, 영업시간 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더운날 토스트말고도 음료수도 있으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