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알찬정보

[피자마루 메뉴]한판의 행복! 영업시간 및 매장안내!

요즘은 대형피자 집 말고

일반동네피자가게도 맛이 아주 훌륭해서 


동네에서 파는 피자를 자주 먹고있습니다.


특히나 피자마루는 지나가다가 있어서 그런지 사가기도 아주 편하네요.

근데 저번에 영업시간을 잘못맞춰서 먹고싶어서 못먹었네요 ㅠㅠ


오늘은 피자마루 영업시간에 관련해서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피자타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피자마루 메뉴






통합검색사이트에서 '피자마루' 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아래 '메뉴소개'를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주 다양한 피자가 나오네요!


짜잔~!!!!!!!!





시카고피자~

요즘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시카고 피자가 유행합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치즈맛이 끝내줍니다~



두번째는 클래식피자!!

클래식 피자는 초창기 피자마루부터 있었던 메뉴 + 기본토핑에 조금 더해진것 같습니다.

다양한 피자가 있어서 너무좋네요 ㅎㅎ



세번째는 지금은 많이 유행하진 않지만

피자 바이트 끝부분을 버리는데서 유행한


바이트피자


정말 버릴게 없겠죠~?



피자마루 매장안내



아까 첫화면에서 피자마루에 관한글을 검색해봅니다

그리고 매장안내를 클릭합니다.



그럼 사이트로 이동되어지구.

거기서 본인이 가고자하는 동네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관악구'를 검색하고 눌러보니 이렇게 뜨네요..!



낙성대점을 클릭해봤습니다


매장타임 - TAKE OUT

전화번호 - 02 878 1082

주소 - 서울 관악구 인현동 1634-2번지 가 나오네요.


그럼 영업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거기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를 


'통합검색 주소창'에 넣어서 검색해보세요.



그럼 위와같이 정확하게 매장에 관한 정보가 나옵니다

영업시간이 나오네요


매일 11:00 ~ 23:00 까지 영업을 합니다.


더보기를 클릭해보면




구체적인 정보가 나옵니다


-전화번호

-구체적인 메뉴

-위치 가 나오니


그점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여기까지 피자마루 정보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네요.


조금은 쉬면서 일상을 즐겨보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모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