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알찬정보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영업시간 사이드 피나치공 한눈보기!

가끔 깊은 고민을 할때가 있습니다.


피자를 먹을까?

치킨을 먹을까?


우연히 문밖에 보니, 피자와 치킨을 모두 팔고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스티커를 보고서,

둘다 먹을수 있어서 참 좋아보였습니다 ㅎㅎ


혹시 친구랑 있는데, 피자랑 치킨 어떤걸 결정해야 될지 모를때!

그때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한번 결정해 보심 어떨까하네요 ㅎㅎ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통합검색사이트에서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검색합니다.

그럼 아래 메뉴보기가 나오는데 그걸 눌러주세요


그럼 여러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세트메뉴!>


기본적인 피치세트 =콤비네이션피자 + 후라이드치킨 + 콜라가 나오고


대부분은 치킨 피자 콜라 조합에서 약간씩 바뀝니다.



전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가 참 맛있어보이네요.


원래 감자를 좋아해서 ㅎㅎㅎ 정말 군침 나네요.





사이드 메뉴에는 디핑소스와

스틱팩(치즈)가 있구요, 콜라와 ,푸실리 스파게티가 있네요.


입맛대로 골라보세요!



피치메뉴에는 맥앤칩스 피치세트 신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정말 뭘 먹어야 될지 모르겠네요 ㅋㅋ




피지나라 치킨공주 영업시간 및 위치



매장찾기는 처음 통합검색 사이트에서 

'매장찾기'를 클릭합니다.



그럼위와 같이 아주 찾기 쉽게 나옵니다.


지역선택에서 본인이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세요.


저는 강서구를 검색해봤습니다.



강서구청점이 나오네요.

장사가 잘되는것 같네요 ㅋㅋ 번호가 두개나 있는걸 보니


정확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이 기입되어져 있습니다.


혹시라도 그것말고 더 깊게 알고 싶으신분들은 

적혀져 있는 전화번호를 복사해서 네이버에 붙여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번호를 눌러서 지도가 나오고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그것과 관련된 구체적인 매장정보가 나옵니다.



구체적인 가격과 이것저것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