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프로그램 배우기

kwai 인스타그램 동영상 어플 - 주변 사람 찾기!







안녕하세요 두치입니다...


오늘은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재밌는 프로그램을 발견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보내요 ^^

다름아니라 kwai라는 재밌는 어플입니다.


과연 이건 뭘까요???




쉽게 말하면 gif로 말하는 인스타그램 정도 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을 먼저 소개해 드리는게 맞는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확한 정의는 무엇인가요?!?!


인스타그램이란?!!







사진을 공유하게 하는 소셜네트워킹서비스(social networking service)의 하나로써


ceo인 케빈 시스트롬과 창업자인 마이크 크리거가 개발해서 2010년 10월 발표한 하나의 소셜 네트워킹서비스입니다!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처럼 이용자들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사진을 공유할수도 있다.


사진에는 다야한 필터 효과를 적용할수도 있고~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사진의 비율과 다르게!


폴라로이드처럼 정사각형의 사진 크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수있다!


영어뿐 아니라 한국어,독일어,프랑스어,이탈리어,스페인어,중국어 ,일본어등 다양한 것을 지원한다고 한다 하하하

즉,

해시태그기반으로 한 검색서비스 ⓧ 위치기반서비스를 동시에 갖추고 있는 하나의 소셜서비스 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눈여겨 봐야 할 것은


단순한 검색서비스 인 것도 아니고, 단순한 위치기반서비스인것도 아닙니다, 또한 단순히 친구들과 사진을 주고받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것도 아닙니다.


이 모든것이 하나에서 나온 개념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서 집중해서 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이러한 것을 어떻게 응용해서 더 좋은 플랫폼을 만들순 없을까..??

흠!!!


그래서 나온것이 바로 Kwai입니다.


사실 그다지 크게 발전된건 없어요


다만 어플 자체의 한계로 인해서, 완전한 동영상을 올릴순 없지만~


동영상이 아닌 우리가 말하는 gif-움짤은 얼마든지 올릴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ㅎㅎ!


그러니 얼마나 좋습니까


단순히 1차원적인 사진이 동영상과는 차원이 다르게 나올수가 있으니까요!!!


어렵지 않게 이 모든걸 수행할수 있으니~ 우리는 참 좋은듯하네요 ㅎㅎ




KWAI 어플


어플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kwai의 특징으로 말씀드려보자면

위치기반ⓧ 키워드 검색 ⓧ친구찾기 기능을 바탕으로해서 gif를 올릴수 있는 시스템으로 된 어플입니다.

그중 가장 재밌는것은 바로 gif를 올릴수 있다는 점 아닐까요???!!

간단하하게 장점을 말씀드려보자면!~

①최고의 인기와 재미를 갖춘 최신의 유행 가장 웃긴 동여상을 실시간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무한대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②정확한 위치 찾기서비스. 주변 모르는 사람들과 작은 일상도 공유할수 있구요~

③사진 자체를 띄엄 띄엄 끊어서 찍을수도 있답니다~

④서른가지 이상의 필터뿐만 아니라, 피부 보정 필터 새로 추가 효과가 모두 만점입니다

⑤200가지 이상의 이모티콘, 영상의 재미가 한창 깊어지구요~

⑥웹페이지의 고유도 가능하면서 브라우져에서도 kwai 사용이 가능합니닷

⑦또한 마지막으로 동영상 관림 시 화면 자동 잠금 방지도 가능합니다

허허헉 숨좀쉬고 말씀드릴게요~~

위와같이 장점이 많은 어플인 kwai입니다!!

즉 우리의 kwai 어플은 어플 하나에서 다른곳에서 보정해야될것,
움짤로 만드는것 웹페이지와 연결하는 모든걸 한방에 해결하는 거라고 볼수있네요 ㅎㅎ

어렵지 않겠죵?~


일단 이게 가입 첫 화면이구요!!!

전화번호 혹은 이메일주소 혹은 페이스북 혹은!! 
그냥 이렇게 세개중에 하나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가입을 하게 된다면 

많은것과 연동을 시킬수 있는 시스템이 되는 것 입니다 ㅎㅎ~


위에서 보시다시피 위치 정보 숨기기도 나와있죵~~~??


페이스북 트위터등등!!







사람들이 자신의 글과 gif등을 올리면

그것을 누군가가 팔로우 할수도있고 좋아요를 할수도 있고


반응을 보이는 형태로 나오게 됩니다~










자신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면서 친구를 만들수도 있답니다~~


동영상을 올린다는게 참으로 신기하네요 ㅎㅎㅎ!




덧붙여서 자신의 사진을 마음껏 올릴수 있고 얼마든지 이모티콘을 갖다 붙이면서 까지

추가적으로 넣을수 있으니 보정이나 , 애교는 기본으로 할수 있겠죵?~~





더 재밌는건 사진을 위아래로 늘릴수도 넓힐수도 있다는점 ㅎㅎㅎㅎ

정말 재밌으면서 신기하네요~!


한번 둘러보세요!!


단순히 자신의 사진을 바꾸는것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효과가 있을겁니다!


kwai 어플 한번 쭉 구경해보세요~~!!!


아래에 kwai 배너를 눌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