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프로그램 배우기

[네이버 동영상 저장]1분만에 네이버 영상 폰으로 바로보기!


요즘 자주가는 카페가 있는데.

그곳에 있는 영상을 보면서 명상이나 힐링을 많이하고 있거든요~


근데 이거 매일매일 들어가서 


로그인하고~

게시판들어가서~

영상 찾아서~

재생까지 누르려니 


귀찮더라구여~

(물론 즐겨찾기에도 해놨지만 그래도 거기까지 들어가는게 

조금 복잡해서 ㅠㅠ)


그래서 간편하게 그 동영상을 받을순 없을까?

고민하다가 '해법'을 찾았습니다.


너무나도 간편해서

보자마자 따라하실수 있으니 걱정말고 오세용^^!


아참 이건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동영상 서비스'는 모두 가능하오니 

잘 활용하세요~~!




네이버 동영상 저장



네이버 첫화면에서

'TV'로 들어가세요~



거기서 무작위로 아무거나 들어가봤습니다

(특정 동영상만 되는게 아니라 어떤 동영상도 된다는걸 보여드리기 위해서 

아무 동영상 누른겁니다~)





일단 광고가 뜨네요 ㅋㅋ

정성호 웃김 ㅋㅋ





자 이제 부터 집중해주세요~

크롬 오른쪽 상단에 보면

三자모양의 점이있습니다.


그걸 눌러주시면 위와같이 

'새창''새 시크릿 창'에서 '종료'까지 

있습니다.


여기에서 '도구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개발자 도구로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재생을 해놨다면 위와같이 

파란색바가 점점 채워지기 마련이거든요~!



그렇게 파란색바가 만땅이 되어진다면~~!

준비는 다된겁니다.

거기서 오른쪽 클릭을 하신다음 

'OPEN IN NEW TAB'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같이 동영상이 웹에서 

독자적으로 나오게 되거든요~


그럼 거기서 또 우클릭을 하면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이라고 나옵니다.

그렇게 저장해주세요.





그럼 완료~~! 어렵지 않게 끝!

이게 끝입니다 ㅎㅎ


그럼 카페나 다른건 어떻게 하냐고요??


똑같습니다


네이버 동영상 저장 카페방식


똑같이 카페에서도 동영상을 재생해준 상태에서

위와같이 

도구더보기 ☞ 개발자도구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창이 나오고


파란색이 만땅게이지가 된다면

그때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위와같이 강아지 동영상이 나오네요 ㅋㅋ


어렵지 않죠??


하시다가 궁금하심 댓글달아주심

친절하게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