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알찬정보

[BHC치킨 메뉴 영업시간]매장찾기 한곳에서 모든정보


요즘 배달어플을 가끔식 이용하는데.

수요일에 BHC치킨을 3000원 할인해주더군요..


이거다싶어서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주문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역시 치킨은 힐링식품이죠.


오늘은 BHC치킨에 대한 정보에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BHC 치킨 메뉴


통합 검색 사이트에서 BHC치킨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하단 메뉴바에서


메뉴소개를 눌러주세요.


아래와 같이 다양한 메뉴가 나옵니다




<후라이드 치킨>


역시 치킨은 후라이드맛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후라이드맛을 알아야 양념이 어떻게 조화되는지도 알고~~ ㅋㅋ


두번째로는



<뿌링클>


BHC의 그 유명한 

뿌링클 입니다~

몇개의 메뉴가 되지는 않지만, 굉장히 장엄하군요 



세번째로는

<맛초킹>


요즘 전지현씨가 많이 광고를 해서 유명해진 맛초킹입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일단 매운걸 좋아하니 환영입니다 ㅎㅎ


네번째는

<치레카>


치레카, 뭔가 치킨 같으면서 화려한 느낌이 나는군요..

이것도 땡기네요 ㅎㅎㅎ


다섯번재는

<간장/양념/순살>

정말 훌륭하네요.


하나의 소스만이 아닌 세가지니 다 맛있을듯합니다 ㅎㅎ


치킷만의 비밀



BHC치킨은 다른곳과는 다른 맛을 전해줍니다


네가지로 볼수있는데


1.고올레산 해바라기유 장점

2.단일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높다

3.가열 산화 안전성이 타 식용유에 비해 훨신 우수하다

4.포화지방산 함량이 적다


즉,다른곳보다 좋은 식용유를 쓴다고 압축할수 있습니다 ㅎㅎ


BHC치킨 매장소개




본격적으로 위치와 매장소개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아까와 같이 통합검색 사이트에서


'BHC치킨'을 검색하시고 매장소개를 클릭해주세요.


참! 다른곳과는 다르게 BHC는 




-bhc 비어존

-bhc 레귤러 

-피자가능 매장

-e 쿠폰 주문가능 매장


이런식으로 네가지의 추가적인 매장특징이 있습니다.
일반 내점만 가능매장 / 배달주문형 매장 / 피자가능 매장 /쿠폰 가능 매장이라고 보심됩니다.
우리동네는 어떤매장인지 확인해보고 ,주문을 해야될듯합니다.



BHC치킨 매장검색 및 위치찾기


그렇게 들어가게 된다면, 위와같이 검색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을 검색해 보심 좋습니다.


.


저는 광진구를 검색해봤습니다.




그리고나서 광나루점에 대한 구체적인 것을 찾아보게 되었고 

맵을 누르시면 위치가 나옵니다.


운영시간은

거기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를 클릭해서 

네이버 통합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영업시간이 나옵니다.



각기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그점은 잘 참고해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