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강남 논현 역삼 선릉

[역삼역 혼밥 점심 맛집]강남에서 카레먹고싶을때 고씨네 카레!

역삼에서 무엇을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카레가 땡겨서 


카레를 먹으러 갔습니다.


역삼에서 길을 잃고 

무엇을 먹을까? 

혼밥 먹을만한데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씨네 카레'를 추천합니다~


치즈와 카레,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음식들이 아주 훌륭합니다~


포스팅 시작할게용!



역삼역 고씨네 카레




맛있게 수저를 셋팅합니다~



내부는 위와같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요~

요즘에는 저렇게 디자인 되어져있는게 유행인듯하네요 ㅋ!

소세지와,계란,돈까스,으깬감자등이


잘 나열되어 있습니다.


전 저것중 

카레와 더불어~

-으깬감자

-닭튀김을 

먹었습니다~






카레랑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이건 정면으로 봤을때~ 주방입니다.



드디어 카레가 나왔네요~

카레에 양에 비해 밥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ㅠㅠ..

(반대로 카레가 많다는얘기!)


특히 사이드에 있는 

머쉬룸 포테이토와 닭튀김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덧붙여 저는 조금 매운 카레를 시켰는데요..

거기에 치즈가 올라가니 매운맛이 내려가게 되었네요

치즈와 카레의 조합 

정말 훌륭했었는데 오늘 너무 좋았습니다~


다들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완카!


카레를 한그릇 뚝딱 맛있게 해치웠네요 ㅋㅋ

여러분도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강남,논현,역삼 맛집모음


양재역 삼곱식당, 서초동연가 고기맛이 끝내줌


논현 먹자골목 만족오향족발 


강남역 성성식당 매콤한 닭볶음탕


강남역 스푼더 스트리트 샤브샤브 무한리필